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Prebona

Prebona OdorControl, OEKO TEX 환경 인증 획득

최종 수정일: 2019년 8월 12일






Simrishamn  -Prebona AB (publ)는 오늘 회사가 OEKO TEX로부터 Prebona OdorControl에 관한 환경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습니다. 

환경 인증 OEKO TEX는 섬유 산업에서 세계 최고의 제품 인증으로 의류를 구입할 때 소비자가 환경을 고려하여 선택하고 제품 및 재료에 대한 섬유 산업의 증가하는 환경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Prebona OdorControl은 의류, 가구 및 차량용 직물을 포함하여 악취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. 독립적 인 테스트에 따르면 OdorControl은 ISO 17299에 따라 땀으로 인한 냄새를 최대 99 %까지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Prebona는 섬유 냄새 제거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회사 중 하나 인 Polygiene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무취 의류를위한 세계적인 의류 제조업체 기술을 제공합니다. Prebona OdorControl을 통해 긍정적 인 환경 프로필과 Prebona OdorControl이 제공하는 강력한 영향으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. 그 중에서도이 기술은 최근 "지속 가능성으로 스칸디나비아 야외 상"을 수상했습니다.

-OEKO TEX의 인증은 섬유 산업의 여러 주요 글로벌 브랜드에 판매 할 수있는 전제 조건으로 Prebona OdorControl의 시장 잠재력이 증가하고 있다고 Prebona의 CEO Patrik Bernstein은 말합니다. 이제 우리는 살 생물 제와 유해 물질이없는 것으로 입증 된 매우 효과적인 냄새 제거 시스템을 시장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.”라고 Patrik Bernstein은 말합니다.


Prebona 소개

Prebona AB (publ)는 AirCare, SurfaceCare 및 Prebona HealthCare AB 사업 분야에서 기능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재료 및 코팅을 개발, 판매 및 판매하는 재료 기술 회사입니다. Prebona의 비전은 기능성 코팅 및 물질의 주요 공급 업체가되는 것입니다. Prebona AB (publ) (PREBON)는 Spotlight Stockmarket에 상장되어 있습니다.



관련링크

조회수 11회댓글 0개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