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Prebona

Prebona는 나노기술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.

최종 수정일: 2019년 8월 12일




Prebona는 재료와 코팅을 개발하는 나노 기술 회사입니다.

Prebona의 다양한 제품은 코어가 실리카로 구성된 나노 또는 마이크로 크기의 작은 입자의 수 ​​분산을 기반으로합니다. 실리카는 규산이라고도합니다. 이들 입자의 표면은 다양한 활성 물질에 결합 할 수 있도록 변형된다. 여러 제품에서 은이 활성 물질입니다. 은은 항균성을 가진 잘 알려져 있고 효과적인 물질로 간주됩니다. 의학 연구에 따르면 은은 박테리아, 곰팡이 및 바이러스에 대항 할 수 있습니다. 입자는 일반적으로 많은 원자보다 크지 않습니다.


Prebona의 비전은 기능성, 환경 친화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재료 및 코팅의 세계적인 공급 업체가되는 것입니다. 이 제품들은 중대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.


이 회사에 따르면, 글로벌 제조 산업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점점 더 다양한 유형의 나노 코팅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. 이 회사는 현재 Nanocoatings, 농업 및 Nanomedicine의 세 가지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Prebonas는 무형 자산의 라이센스를 해제하기위한 제품 및 수수료 및 로열티 판매로 수익을 얻습니다. 회사는 2017 년 후반에 현금 흐름이 긍정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Finwire.tv의 경우, Prebona의 CEO 인 Orvar Otterstedt는 회사가 주택 시장이 회사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


이 회사는 현재 Nanocoatings, 농업 및 Nanomedicine의 세 가지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Prebonas는 무형 자산의 라이센스를 해제하기위한 제품 및 수수료 및 로열티 판매로 수익을 얻습니다. 회사는 2017 년 후반에 현금 흐름이 긍정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Finwire.tv의 경우, Prebona의 CEO 인 Orvar Otterstedt는 회사가 주택 시장이 회사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


조회수 23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